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Blog Article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opopgirl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피걸 사이트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먼저 오피오피걸 다낭에는 많은 opopgirl 붐붐 마사지 업소가 opopgirl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건전 마사지 마감 10시반)사쿠라는 저 방실장이 최근 들어 가장 많이 추천드리는 업소 입니다.


그런데 한국인 통역은 유튜버에게 이런 업소와는 풍경이 사뭇 다른 아주 특별한 마사지숍이 있다고 귀띔했다. SPA365에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 준다. 또한 다낭,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문의로 인해 새로운 서비스로 9월말부터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서비스, 바버샵(이발소)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매니저 입장후 같이 샤워하신뒤에 연애후 마무리 샤워. 매니저 퇴장후에 건전 마사지사 입장하고 건전 마사지를 진행 합니다. 간혹 사우나 먼저 해서 당황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부분이기에 당황하지 마시고 사우나 받으시면 됩니다. 다낭의 붐붐 시장은 현재까지도 압도적으로 한인 업체가 강세입니다. 간단하게 몇 가지만 봐도 이유가 확실한데요 우선은 깨끗합니다. 다낭 붐붐 한인 업체들 가보면 정말 깨끗하게 잘해 놓고 있습니다.


트로피컬 스파는 공항-호텔-트로피컬 스파-공항의 모든 픽업/샌딩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고, 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입국 직후나 출국 직전에 받기에 딱이에요. 웰컴티를 마신 후에는 마사지를 받게 될 내부로 이동하게 돼요. 깔끔하고 편안한 환경의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1,592건에 달하는 후기와 구글 평점 4.7점이라는 높은 점수가 말해주는 이 곳은 다낭 최고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허벌스파예요. 마사지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금물, 아무리 마사지사 by 마사지사라고 해도 허벌스파에서는 평균적으로 기대 이상의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여기는 그런 곳이라는 느낌 전혀 안 드는 게 일반 스파로도 괜찮은 곳이기 때문이라 생각되네요. 다만 이쪽으로 따로 예약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그런 업체입니다. 매장도 제일 스파 같고 분위기도 밝아서 위장용으로 제격입니다.


하의만 제공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을 조금은 민망하고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제일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일이발관은 얼굴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 마스크팩, 귀 청소, 손발톱 정리, 전신 마사지, 삼푸 마사지 모두해주는 마사지삽이에요. 관리받기 전, 발세족을 받으며 돌아다니느라 지쳤던 발을 씻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Report this page